민원사례 게시물 상세보기
제목 왜관 대구구간 환승제도 시행을 제안합니다♥^_^.
답변일 2020-11-18
내용 왜관 대구 북부구간 250번 버스 환승제도 시행을 제안합니다♥^_^.그 이유는 250번 버스가 대구 시내버스와 지하철 간의 환승이 전혀 되질 않고 구간 요금이 1900원이나 되는 불편함이 발생하고 있어서 입니다♥^_^.그래서 말인 데 250번 버스도 왜관 대구 북부구간을 칠곡군으로 인정시켜서 환승제도를 시행했으면 좋겠습니다♥^_^.

----------------[발생위치 : 경상북도 칠곡군 2번도로길 16]----------------
답변 ○ 먼저 대구시 대중교통에 각별한 관심과 애정을 가져주신데 대하여 감사 드리며 시내버스로 인해 불편을 겪은데 대하여 진심으로 위로의 말씀을 드립니다.

○ 우리시는 대구광역권 중추도시인 대구시 역할 강화로 인근도시간 교류 증대 및 대구권 광역철도 개통에 따른 대중교통 환승연계 구축에 따라 대구시 인근 도시간 환승체계 검토 용역을 21년에 진행 할 예정이며, 용역 결과에 따라 환승정책(안)을 마련하여 24년을 목표로 추진중에 있습니다. 

○ 앞으로도 대구시정에 많은 관심을 가져 주시길 바라며, 시내버스 이용에  불편사항이 있으시면 달구벌콜센터(120)나 버스운영과(이명희, 053-803-4845)로 연락주시면 성심성의껏 답변 드리도록 하겠습니다. 귀하의 가정에 건강과 행복이 늘 함께하시길 바랍니다. 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