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목 | 욕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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답변일 | 2016-02-26 |
내용 |
경북교통이며 버스기사분 인적사항 - 경북교통 ㅇㅇㅇ 이라는분입니다. 053-120 으로 전화해서 그기사분 인적사항확인했습니다. 2016년 2월24일 퇴근을하고 오후6시30분경 814번버스를 타게되었습니다. 2천원을 냈고 300원을 거슬러주자 제가 2천원을 넣었다고 했습니다. 근데 버스기사님이 아무말이없자 제가 버스요금이 1700원으로 올랐냐고 물었습니다. 근데 그 기사님은 또 아무말없이 손으로 까딱까딱 거렸습니다. 그래서 제가 있는데 욕을하셨습니다. 자기는 안전운행을 하려고 잠깐기다리라고 했다고 사람도 많이 탔는데 빨리 가야된다고 했다면서 말도 안되는 거짓말을 하시더라구요 그래서제가 계속 2천원을 넣었고 돈을 못받았다 애기를하자 또 이제는 말을돌려서 1500원을 넣은줄 알았다고합니다 그래서 제가 무슨소리냐고 2천원을 넣었다고하니까 자기는 또 동전을 넣은줄알았다며 욕설을 하기시작했습니다. 그래서 저는 욕설을 한적이없다고 계속 말했지만 그기사님은 니가 욕을 안하면 내가 왜 욕을하냐면서 계속 애기를 하시더군요. 그래서 시민의소리에 글을 올리고 다른 사이트에서도 글을 올릴생각입니다. 음성 첨부파일 녹음한거 올리겠습니다. |
답변 |
○ ㅇㅇㅇ님 안녕하십니까? 시내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미스러운 일을 겪는데 대하여 무척 안타깝게 생각하며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. ○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」제26조제1항 등의 규정에 따르면 운수사업자 및 운수종사자는 배차시간 등 운행계획을 준수하여야 하는 동시에 안전운행과 여객의 편의 또는 서비스 개선을 위해 노력하여야 합니다. ○ ㅇㅇㅇ님께서 제기하신 민원은 버스기사의 교양 및 자질에 관한 사항으로서 2월 24일 이미 우리시 콜센터에서 교통불편신고로 접수되었으며,「대구광역시 사무위임 규칙」에 따라 해당 버스운송사업자 소재지 관할 구,군(동구청)에서 사실관계 확인 등의 절차를 거쳐 행정처분(행정지도) 여부가 결정 될 것입니다. 또한 대구시교통연수원에서 실시하는 운수종사자 교육을 통하여 버스기사의 친절 및 소양교육을 강화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. ○ 앞으로도 대구시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길 바라며, 시내버스 이용에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달구벌콜센터(전화 120)나 버스운영과(803-4842)로 연락주시면 성의껏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ㅇㅇㅇ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