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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욕설
답변일 2016-02-26
내용 경북교통이며 버스기사분 인적사항 - 경북교통 ㅇㅇㅇ  이라는분입니다.

053-120 으로 전화해서 그기사분 인적사항확인했습니다.

2016년 2월24일 퇴근을하고 오후6시30분경

814번버스를 타게되었습니다.

2천원을 냈고 300원을 거슬러주자 제가 

2천원을 넣었다고 했습니다. 

근데 버스기사님이 아무말이없자 

제가 버스요금이 1700원으로 올랐냐고 물었습니다.

근데 그 기사님은 또 아무말없이 손으로 까딱까딱
거렸습니다.


그래서 제가 있는데 욕을하셨습니다.

자기는 안전운행을 하려고 잠깐기다리라고 했다고

사람도 많이 탔는데 빨리 가야된다고 했다면서

말도 안되는 거짓말을 하시더라구요 그래서제가

계속 2천원을 넣었고 돈을 못받았다 애기를하자

또 이제는 말을돌려서 1500원을 넣은줄 알았다고합니다

그래서 제가 무슨소리냐고 2천원을 넣었다고하니까


자기는 또 동전을 넣은줄알았다며 욕설을 하기시작했습니다.

그래서 저는 욕설을 한적이없다고 계속 말했지만


그기사님은 니가 욕을 안하면 내가 왜 욕을하냐면서

계속 애기를 하시더군요.

그래서 시민의소리에 글을 올리고 다른 사이트에서도

글을 올릴생각입니다.

음성 첨부파일 녹음한거 올리겠습니다.
답변 ○ ㅇㅇㅇ님 안녕하십니까?
    시내버스를 이용하시면서 불미스러운 일을 겪는데 대하여 무척 안타깝게 생각하며 위로의 말씀을 드립니다.

○ 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」제26조제1항 등의 규정에 따르면 운수사업자 및 운수종사자는 배차시간 등 운행계획을
    준수하여야 하는 동시에 안전운행과 여객의 편의 또는 서비스 개선을 위해 노력하여야 합니다.

○ ㅇㅇㅇ님께서 제기하신 민원은 버스기사의 교양 및 자질에 관한 사항으로서 2월 24일 이미 우리시 콜센터에서
    교통불편신고로 접수되었으며,「대구광역시 사무위임 규칙」에 따라 해당 버스운송사업자 소재지 관할 구,군(동구청)에서
    사실관계 확인 등의 절차를 거쳐 행정처분(행정지도) 여부가 결정 될 것입니다. 또한 대구시교통연수원에서 실시하는
    운수종사자 교육을 통하여 버스기사의 친절 및 소양교육을 강화하도록 더욱 노력하겠습니다.

○ 앞으로도 대구시정에 많은 관심을 가져 주시길 바라며, 시내버스 이용에 불편사항이 있으시면
    달구벌콜센터(전화 120)나 버스운영과(803-4842)로 연락주시면 성의껏 답변드리도록 하겠습니다.
    ㅇㅇㅇ님의 가정에 건강과 행복이 늘 함께하시길 바랍니다. 감사합니다.